▲G9 ‘봄맞이 제철식품’ 프로모션 포스터 ⓒ이베이코리아
▲G9 ‘봄맞이 제철식품’ 프로모션 포스터 ⓒ이베이코리아

- 누구나 5%, 스마일클럽 7% 할인쿠폰 제공…전 상품 무료배송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가 오는 16일부터 ‘봄맞이 제철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G9의 식품 코너인 ‘신선지구’ 상품으로 구성해 전 상품 무료 배송 및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7%, 일반 회원에게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수산물 상품으로는 ‘제철 서해 주꾸미 1kg’, ‘통영 봉지멍게 500g’, ‘제주 자연산 뿔소라’등이 있다.

나물·채소 상품으로는 ‘경남 하동 무농약 하우스 머위(1kg/나물용)’와 ‘경남 하동 GAP인증 세척 미나리(2kg/500gX4팩)’등이 있다.

과일 상품은 ‘강레오의 선택, 장성 설향딸기(800g)’, ‘대저 짭짤 토마토 2.5kg(5과~7과)’, ‘산지직송 성주 참외 2kg(4~6과)’등이 있다.

신상이 G9 영업실 매니저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제철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인기상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집에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제철 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