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가 프리미엄 가구들과의 조화를 선보이며 일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 LG 시그니처 제품을 프리미엄 가구와 함께 전시했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 레스토랑 위한 ‘다이닝 솔루션’ 공개
- [SR경제&라이프] LG전자 8K TV, 美 소비자기술협회 ‘8K UHD’ 인증 획득
- [SR경제&라이프] LGD 롤러블 OLED, 대한민국 기술대상 ‘대통령상’
- [SR경제&라이프] LG 스마트폰, ‘새해 달력 사진전’ 개최
- [SR경제&라이프] LGU+, 매장 5G 임대폰 대여 서비스 첫 선
- 정체성 잃은 LG스마트폰…권봉석 사장의 G·V 투트랙 통할까?
- [SR경제&라이프] LG CNS, 실거래 데이터 검증으로 장애 없는 IT 시스템 구축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서울대와 빅데이터 전문가 육성 나서
- ‘인화’의 구자경 LG명예회장 영면…"마지막까지 소박하게"
- LG 의류건조기, 자발적 ‘무상서비스'로 확대…“제품 교체는 아냐”
- 삼성·LG전자, CES 2020서 TV·로봇 등 혁신제품 ‘격돌’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