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더 세리프’ TV 55형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더 세리프’ TV 55형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 현지 가구 브랜드 ‘커뮨’과 체험 공간 마련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삼성전자가 18일(현지 시간) 싱가포르에 ‘더 세리프’ TV를 출시하며, 현지 프리미엄 인테리어·가구 브랜드인 ‘커뮨’과 손잡고 라이프 스타일 TV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 대형 쇼핑몰 밀레니아 워크에 위치한 커뮨의 플래그십 매장에서 더 세리프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더 세리프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독창적 디자인과 Q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초고화질을 구현한다.

삼성전자는 커뮨 매장에 더 세리프뿐만 아니라 1천여 점 이상의 작품을 액자처럼 즐길 수 있는 ‘더 프레임’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 라이프스타일 TV를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현지 미디어, 거래선, 소비자들은 매장에 전시된 프리미엄 가구와 어우러진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에 대해‘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의 만남’이라고 호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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