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 가구 브랜드 ‘커뮨’과 체험 공간 마련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삼성전자가 18일(현지 시간) 싱가포르에 ‘더 세리프’ TV를 출시하며, 현지 프리미엄 인테리어·가구 브랜드인 ‘커뮨’과 손잡고 라이프 스타일 TV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 대형 쇼핑몰 밀레니아 워크에 위치한 커뮨의 플래그십 매장에서 더 세리프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더 세리프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독창적 디자인과 Q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초고화질을 구현한다.
삼성전자는 커뮨 매장에 더 세리프뿐만 아니라 1천여 점 이상의 작품을 액자처럼 즐길 수 있는 ‘더 프레임’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 라이프스타일 TV를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현지 미디어, 거래선, 소비자들은 매장에 전시된 프리미엄 가구와 어우러진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에 대해‘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의 만남’이라고 호평했다.
- [SR사회공헌] 삼성전자,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 1기 수료식 진행
- [SR한컷] 삼성 TV, 멕시코 블랙 프라이데이서 인기 몰이
- [SR포커스] ‘인재이탈’ 가속화에 속끓는 LG, 경쟁사 임원까지 영입
- [SR경제&라이프] 삼성SDS, 개발자 콘퍼런스서 AI 적용 기술 플랫폼 선봬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발표
- [SR한컷] 삼성전자, '갤럭시 아카데미' 실시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서비스, ‘제 24회 서비스 기술경진대회’ 개최
- [SR한컷] 2차 공판 출석하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 [SR공정운영] ‘국정농단’ 이재용 부회장 2차 공판 출석…질문엔 ‘묵묵부답’
- 특검, “삼바 수사 자료 제출” VS 이재용, “자발적 지원 아냐”
- [SR환경] 삼성전자, 반도체 업계 최초 '친환경 우수성' 국제 입증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3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국내 스타트업 육성 위해 종합 지원 나서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