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오는 9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3일 소니 픽쳐스에 따르면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2019년 연재를 시작해 발행 부수 3,000만부를 돌파한 후지모토 타츠키 작가의 만화 '체인소 맨'을 원작으로 한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 계약한 소년 덴지가 데블 헌터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다크 판타지물인 원작 만화는 2020년 쇼가쿠칸 만화상, '이 만화가 대단하다!' 남성편 1위 등 다수의 상을 받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원작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인기 캐릭터 마키마와의 관계 속에서 혼란을 겪는 덴지의 심리를 조명하며, 감정과 액션이 폭발하는 새로운 전개를 예고한다. 이어 마키마와 레제가 교차로 등장하며 덴지의 내면 갈등을 보여주고 짝사랑 상대와의 데이트, 수수께끼의 소녀 레제와의 만남이 연달아 펼쳐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연상호 감독이 인터뷰를 통해 작품성을 극찬했던 '체인소 맨'은 2022년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MAPPA가 참여한 TV 시리즈가 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극장판은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에피소드 '레제편'을 영화화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가 TV판에 이어 주제가 'IRIS OUT'를 부른다.
- [인터뷰] ‘기생수’ 연상호 감독 “‘체인소 맨’·‘아키라’·‘데빌맨’ 실사화하고 싶어” ③
- [인터뷰] ’룩백‘ 오시야마 키요타카 감독 “'사람이 그리는 그림' 본질 담아...AI 재현은 가능해도 가짜일 뿐”
- [인터뷰] '엣 더 벤치' 오쿠야마 요시유키 감독 "같이 작업하고 싶은 배우 배두나"
- ‘룩백’ 리뷰, ‘마지막 1초, 한 컷까지' 관객에게 바치는 영화 [심우진의 S.R.]
- 넷플릭스 다큐 '나는 생존자다' 조성현 PD "분노에 익숙…취재하면서 많이 울어"
- [심우진의 리뷰] '얼굴'…연상호 감독이 그려낸 '엘리펀트 맨'의 재해석
심우진 기자
rememberai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