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할라프(Michel Khalaf) 메트라이프 회장 겸 CEO는 24일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과 함께한 타운홀 미팅에서 한국 시장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미셸 할라프(Michel Khalaf) 메트라이프 회장 겸 CEO는 24일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과 함께한 타운홀 미팅에서 한국 시장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SRT(에스알 타임스) 김남규 기자] “기대수명의 증가로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메트라이프는 오랜 전문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건강수명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미셸 할라프(Michel Khalaf) 메트라이프 회장 겸 CEO는 24일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과 함께한 타운홀 미팅에서 한국 시장의 중요성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할라프 회장은 “157년의 역사를 지닌 메트라이프는 폭넓은 금융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든든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며 “한국이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핵심 시장이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할라프 회장은 메트라이프의 한국법인 메트라이프생명을 2029년까지 국내 생명보험업계 ‘Top 5’ 생명보험사로 도약시키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할라프 회장은 “한국이 이미 메트라이프 그룹 전체에서 상위 5대 시장 중 하나”라며 “고객의 건강관리부터 은퇴 설계까지 전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인 360Health와 360Future 등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해 온 메트라이프생명의 풍부한 경험이 한국 고객의 니즈에 잘 부합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오늘날 고객들의 니즈는 더 세분화되고 미래지향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도록 돕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 내 Top 5 비전 달성을 위해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영업 조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할라프 회장은 협업과 다양한 관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메트라이프의 노력이 높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메트라이프생명을 포함한 전 세계 22개 메트라이프 계열사가 2024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사실도 언급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