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는 올여름을 겨냥해 여성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간결한 색감을 바탕으로 무채색 계열 아이템들의 유연한 레이어링을 통해 한여름에도 시크하고 절제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과 리오셀 혼방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 썸머 카디건, 브라캡 내장으로 단독 착용이 가능한 ▲골지 민소매 티, 코튼 스판 소재의 편안한 ▲세미 크롭 슬림 반팔티 등이 있다.
하의 라인업으로는 경량 소재를 적용한 ▲쿨 롱 와이드 진 ▲쿨 부츠컷 진과 함께 비침 걱정 없고 시원한 나일론 소재의 ▲2-WAY 카고 와이드 팬츠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골지 끈 나시 ▲골지 셔링 반팔티 ▲소프트코튼 롱 와이드 스웨트팬츠 ▲데님 버뮤다 쇼츠 등 다양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포함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 안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무채색 베이스의 아이템들을 자유롭게 믹스 앤 매치할 수 있도록 구성해,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시크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 앨범 발매 기념 한정판 티셔츠 출시
- 이랜드파크, 가수 션 ‘그랜드 켄싱턴 아너스’ 회원 위촉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멤버스위크 캠페인 개최
-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 오픈…전국 최대 규모
- 이랜드 스파오, 여름 베스트 상품·혜택 담은 ‘파워위크' 개최
- 이랜드 스파오,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올리비아 로드리고 티셔츠 출시
- 이랜드 스파오, 온라인몰 매출 124% 성장…무더위에 여름 옷 수요 급증
- 델리 바이 애슐리, 가성비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출시
- 이랜드 로엠, 장마철 겨냥한 레인웨어 컬렉션 출시
- 이랜드월드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 '시로코’ 컬렉션 출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