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의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 발매를 기념하여 한정판 티셔츠 컬렉션을 9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뉴발란스 헤리티지 무드를 기반으로 ‘꽃갈피 셋’ 앨범이 지닌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그리운 추억의 흔적’이라는 컨셉을 진달래꽃 자수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 ▲플라워 중앙 로고 그래픽 반팔티 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는 앞면 뉴발란스 로고에 진달래꽃 자수와 아이유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더해 ‘꽃갈피’ 앨범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상품이다.
'플라워 중앙 로고 그래픽 반팔티'는 뉴발란스 중앙 로고 양 옆에 진달래꽃 자수를 배치하고 소매에는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를 새겨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등 간절기까지 착용하기 좋은 두께감이 적용됐고, 자외선 차단, 흡습 속건, 부드러운 착용감 등 기능성도 갖췄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의 감성 담아 가을까지 입기 좋은 티셔츠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에 아티스트 아이유의 예술적 면모가 더해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유 ‘꽃갈피 셋’ 앨범 발매 기념 뉴발란스 티셔츠 컬렉션은 6월 9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내 기획전을 통해 공개되며, 6월 27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상품은 6월 23일 이후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 이랜드파크, 가수 션 ‘그랜드 켄싱턴 아너스’ 회원 위촉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멤버스위크 캠페인 개최
-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 오픈…전국 최대 규모
- 이랜드 스파오, 여름 베스트 상품·혜택 담은 ‘파워위크' 개최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액티브 시니어 위한 ‘웰니스’ 테마 패키지 출시
- 이랜드 스파오, 여성 베이직 아이템 컬렉션 공개
- 이랜드 스파오,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올리비아 로드리고 티셔츠 출시
- 이랜드 스파오, 온라인몰 매출 124% 성장…무더위에 여름 옷 수요 급증
- 델리 바이 애슐리, 가성비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출시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자립준비청년 위한 ‘함께하는 한 끼’ 캠페인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