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지난 30일 신규 매장 ‘구의 이스트폴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은 340여 석의 1,214㎡ 규모로, 애슐리퀸즈의 최대 규모 매장이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복합시설 이스트폴의 지하 1층에 자리를 잡아 인근 주민과 상권 방문객이 더 가까운 곳에서 애슐리퀸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회사 측은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구의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며 "건대입구부터 동서울 종합터미널로 이어지는 광진구 상권 중앙에 위치해 있어, 해당 지역의 핵심 외식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구의 이스트폴점의 오픈 당일에는 오전 7시부터 대기 등록을 위한 오픈런이 이어졌으며, 일 방문객은 800명을 넘어섰다.
구의 이스트폴점에서도 애슐리퀸즈가 지난 5월 22일 시작한 ‘치즈 페어링(Cheese Pairing)’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애슐리퀸즈의 치즈 시즌에서는 ‘애슐리 시그니처 체다 치즈 퐁듀’를 포함해,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맛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구의 이스트폴점은 애슐리퀸즈의 전국 최대 규모 매장인 만큼, 고객분들께 풍성한 메뉴와 쾌적한 외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운영할 계획이다”라며 “구의 이스트폴점에는 향후 신규 메뉴와 서비스를 선출시 하는 등으로 방문 고객에게 경험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스파오, 여름 베스트 상품·혜택 담은 ‘파워위크' 개최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액티브 시니어 위한 ‘웰니스’ 테마 패키지 출시
- 이랜드 후아유, 골든 아워 클럽 컬렉션 출시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멤버스위크 캠페인 개최
- 이랜드파크, 가수 션 ‘그랜드 켄싱턴 아너스’ 회원 위촉
-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 앨범 발매 기념 한정판 티셔츠 출시
- 이랜드 스파오, 여성 베이직 아이템 컬렉션 공개
- 이랜드 스파오,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올리비아 로드리고 티셔츠 출시
- 애슐리퀸즈, '치즈 페어링’ 시즌 한 달간 150만명 방문
- 이랜드이츠 더카페, ‘김포반다비점’ 신규 오픈…북카페 형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