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장마철을 겨냥한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예년보다 빠른 장마 예보에 맞춰 시스루 긴팔 셔츠·원피스·시스루 스웨터 등 궂은 날씨에도 출근룩으로 가볍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고 로엠 측은 설명했다.
특히 ‘백리본 긴팔 셔츠’는 루즈핏 실루엣과 은은한 스트라이프 텍스처가 특징인 ‘살안타템’으로, 민소매를 이너로 함께 연출하면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얇고 비침 있는 소재의 ‘긴팔 시스루 스웨터’는 가볍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여름 니트로 사선 스트링 포인트로 하의 기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레인부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리본끈 미니 원피스’는 어깨 리본 스트링 디자인으로 기장 조절이 가능하며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길어진 장마철을 앞두고 출근룩을 고민하는 직장인 고객을 위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습하고 궂은 날씨에도 로엠과 함께 산뜻하게 출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레인웨어 컬렉션은 이날부터 온라인 공식몰 로엠닷컴에서, 오는 25일부터는 로엠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는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애슐리퀸즈, '치즈 페어링’ 시즌 한 달간 150만명 방문
- 델리 바이 애슐리, 가성비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출시
- 이랜드 스파오, 온라인몰 매출 124% 성장…무더위에 여름 옷 수요 급증
- 이랜드 스파오,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올리비아 로드리고 티셔츠 출시
- 이랜드 스파오, 여성 베이직 아이템 컬렉션 공개
- 이랜드킴스클럽, 계란 한 판 6,990원에 선보인다
-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음성·고창 명품 수박 직송해 시장 대응
- 이랜드리테일, 델리 바이 애슐리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전 지점 확산
- 이랜드, 외식사업 재편…"선택과 집중 차원"
- 이랜드월드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 '시로코’ 컬렉션 출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