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는 자사 제품에 대한 설치 또는 AS를 신청한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설치·AS 기사) 방문에 대한 정보를 알림톡으로 미리 안내하는 서비스이다. 고객은 전달받은 알림톡을 통해 도착 안내 화면에서 서비스매니저의 출발에 대한 정보부터 현재 위치, 도착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서비스매니저들이 기존에 전화나 문자로 안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시각화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서비스매니저의 업무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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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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