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와 KOTITI시험연구원이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저감’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KOTITI시험연구원은 1961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섬유시험연구기관으로 소비재에 대한 연구개발, 시험분석, 품질검사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코웨이와 KOTITI시험연구원은 각자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KOTITI시험연구원과 함께 ▲국내외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연구 현황 관련 정보의 교류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제거 기술 관련 정보 공유 및 기술 협력 ▲공기청정기 미래 기술 확보 등의 활동을 추진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당사는 깨끗한 공기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공기 분야의 적극적인 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코웨이, 독서취약계층 아동 위한 임직원 목소리 기부 동화 낭독 봉사활동 진행
- 코웨이 ‘2024 My, AI’서 10개 제품 수상 쾌거
-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등으로 겨울철 비데 시장 선도
- 코웨이, ‘DJSI 아시아퍼시픽 지수’ 12년 연속 편입
- 코웨이, 반환 제품 회수용 패키지로 제14회 그린패키징 공모전 대상 수상
- 코웨이, 주주환원정책 확대…자사주 전량소각 등 총주주환원율 2배 이상 늘려
-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시행
- 얼라인, 코웨이에 서한…"주주환원·이사회 독립성 제고해야"
- 공기청정기 필터서 사용금지 물질 검출
- 코웨이, 설 맞이 렌탈료 프로모션 진행
-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노조와 2024년 임금단체협약 체결
- 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시리즈 3,000만뷰 돌파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