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이하 메인비즈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와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가 참석했다. 메인비즈협회는 신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경제단체로 현재 약 2만 4.000여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과 약 5,200여 개의 정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중소기업 근로자의 근무 만족도 증대와 국내여행 산업 활성화 등 양사의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메인비즈협회 전용 객실 패키지 상품 기획 ▲회원사 네트워크 활용 호텔 브랜드 및 마케팅 공동 홍보 등이다.
해당 협약으로 협회의 회원사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울산, 제주의 객실 및 제반시설 등을 전용 특별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호텔 부문은 L7 호텔 바이 롯데와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는 “기업 성장의 원동력인 근로자들의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근로자의 복지와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방면의 협력과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롯데지주·화학군 임원들, 책임경영 앞장…급여 일부 자진 반납
- 유통기업 '총출동'…올해 ‘코세페’ 작년과 차별점은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따뜻한 나눔 ‘기부 키오스크’ 운영
- 롯데마트·슈퍼, ‘소방의 날’ 안전한 지역사회 위한 소화기 기부
- 롯데호텔 제주, 의미 깊은 ‘돌문화’ 전시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루아와 함께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 선봬
- 롯데호텔 서울, 중구청에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 김치 전달
- 다채로운 아이디어 빛났다…제1회 신격호 롯데 청년기업가대상 성료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4 KSI 호텔 부문 5년 연속 1위
- 롯데호텔월드, 외벽 페인트칠 과정서 추락사고 발생
- 롯데호텔앤리조트, 디 아트 오브 주얼리 전시 연계 패키지 출시
- 새 수장 맞이한 호텔롯데 과제는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