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M 중고차 보장 할부 새롭게 운영
3년 운행 차량, 구입가격 60% 잔가율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KG모빌리티가 여름 바캉스 시즌이 이어지는 8월에도 휴가비 지원과 스페셜 페스타 등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차량 구매 혜택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티볼리·코란도·토레스EVX·토레스EVX밴 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KG모빌리티는 5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택시 구입 고객이 토레스EVX·토레스바이퓨얼·코란도EV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렉스턴·렉스턴스포츠&칸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의 휴가비가 주어진다.
KG모빌리티는 지난 7월보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을 확대했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의 티볼리·토레스EVX(밴 포함)는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코란도는 100만원을 지급한다.
더 뉴 토레스(밴 포함)는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100만원 상당)을 지원한다. 렉스턴 스포츠&칸은 4WD 시스템(200만원 상당)을, 렉스턴과 티볼리 에어는 각각 150만원과 200만원의 혜택을 증정한다.

아울러 KG모빌리티는 중고차 가치를 미리 예상해 그 금액만큼 할부원금에서 제외하고 월 할부금 부담을 덜어주는 ‘KGM 중고차 보장 할부’를 새롭게 운영한다. 무이자 할부와 저리 할부 등 다양한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 혜택이 마련됐다.
티볼리 및 더 뉴 토레스, 렉스턴 스포츠&칸을 KGM 중고차 보장 할부로 구매 시 선수금(0~10%)에 따라 5.9%의 36~60개월 할부를 선택하면 3~5년간 운행 차량 가격의 45~60%를 보장해주며 엔진오일 무상 교환권(3~5회)도 제공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KGM 차량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20만원을 지원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인증 중고차(5년·10만㎞ 이내) 판매 후 신차 구매시 1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GM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대리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KG모빌리티, 신차 ‘액티언’ 슬림&와이드 인테리어 공개
- KG모빌리티, 여름휴가 대비 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 KG모빌리티, 신차 ‘액티언’ 사전예약 첫날 1만6,000대 돌파
- 국내 완성차업체,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행사 실시
- [창간기획] 현대차그룹·KG모빌리티, 친환경차 대중화…ESG 지속가능경영
- KG모빌리티,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KG모빌리티, 포니 AI·포니링크와 자율주행 기술협력 ‘맞손’
- 현대차·KG모빌리티, 인증 중고차 시장 확대 ‘프로모션’ 고심
- KG모빌리티, 뉴질랜드·파라과이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 KG모빌리티, 브랜드 공간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개관
- KG모빌리티, 전기 SUV ‘코란도 EV’ 출시
- KG모빌리티, 호국보훈의 달 맞아 ‘스페셜 페스타’ 시행
- "일과 생활 속의 VAN전 매력"…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밴 출시
- KG 모빌리티, 택시 전용 모델 3종 출시
- KG 모빌리티, 인증 중고차 사업 공식 출범
- KG모빌리티, 7월 총 8,313대 판매
- KG모빌리티,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 개최
- KG모빌리티, 액티언 가격 공개…본계약 개시
-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 튀르키예 방문…글로벌 현장 경영 속도
- KG모빌리티, 전기차 화재 예방 대책 수립 시행
- KG모빌리티, 유럽 판매법인 출범 맞춰 독일 딜러 콘퍼런스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