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김건 기자] 삼성전자는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2023 월드IT쇼(2023 World IT Show)'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전시 부스를 마련해 카메라, 게임, 연결성, 지속가능성 등 갤럭시 S23 시리즈의 콘텐츠를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갤럭시 북3, 갤럭시 탭 S8,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갤럭시 제품들도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새벽, 낮, 해질녘의 세 가지 무드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사진을 콜라주 형식으로 편집해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마련했다.

또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의 고사양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도 꾸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시리즈에 적용된 재활용 소재와 갤럭시의 제품 철학을 소개하고 방문객들이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이니셜 열쇠고리를 만들어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는 전시 부스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대여해주는 갤럭시 오픈 투 고 (Galaxy Open To Go) 서비스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대여해 삼성전자 부스 이외에도 월드IT쇼의 다양한 공간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갤럭시 S23 시리즈의 혁신 기능들을 방문객들이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가득 채웠다"며 "전시부터 제품 체험까지 특별한 공간에서 최상의 모바일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