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들이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마련된 삼성전자 '신선한 전시존'에서 에너지 세이빙을 강화한 비스포크 냉장고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방문객들이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마련된 삼성전자 '신선한 전시존'에서 에너지 세이빙을 강화한 비스포크 냉장고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SRT(에스알 타임스) 김건 기자] 삼성전자는 24일 남산서울타워에서 진행되는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지속가능한 푸드 라이프를 담은 비스포크 원더가든 콘셉트로 ▲이상한 포토존 ▲아끼는 게임존 ▲신선한 전시존 ▲맛있는 경품존 등 지속 가능한 식생활 여정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꾸렸다.

또 삼성전자는 플라워 아티스트 그로브(Grove)와 협업해 나무와 마에서 나오는 섬유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부스 곳곳에 놓인 대형 펭귄과 식재료 모양의 인형을 제작하고, 행사장 벽면은 냉장고 배송 후 수거한 배송 박스를 업사이클링해 디자인했다.

삼성전자는 헌 옷을 활용해 음식과 식재료를 모티브로 업사이클링 아트를 선보이는 김은하 작가의 작품도 전시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어글리어스와 협업해 흠집이 있거나 못생겨서 버려지는 못난이 농산물을 체험부스 곳곳에 전시해 농산물의 건강한 생산, 신선한 보관, 남김 없는 소비 지속의 뜻을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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