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임영웅 전국 투어 현장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CGV 스크린X로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는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오는 3월 1일 단독 개봉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고척 스카이돔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3면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아내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이번에 CGV에서 만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는 ‘아임 히어로’의 앵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첫 전국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풍성하게 담겨있다. 그리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팬들을 향한 임영웅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특별한 시간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는 3월 4일에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응원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만날 수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는 오는 2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