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 예매 기록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압도적인 스토리와 할리우드 대세 배우들의 눈부신 케미, 황홀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바빌론'이 이동진의 CGV 언택트톡 앵콜 상영을 2월 4일로 확정했다.

'바빌론'은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1월 28일(토) 진행된 '바빌론' 이동진의 CGV 언택트톡은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로 많은 관객들에게 생생한 관람 경험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영화에 대해 절절하게 고백하는 장대한 서사시. 고귀해서가 아니라 너라서 사랑해”라는 한줄평으로 '바빌론'을 호평한 만큼, 영화에 대한 호기심이 급증하고 있어 관객들의 열띤 참여가 기대된다. 

더불어 관람객을 대상으로 '바빌론' 속 명장면과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한줄평이 담긴 기념 엽서가 제공되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동진의 CGV 언택트톡 앵콜 상영은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CGV 전국 10개 극장(강변, 압구정, 왕십리,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대학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용산아이파크몰, 서면, 대구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바빌론'은 오는 2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