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포엠 스튜디오
ⓒ바이포엠 스튜디오

- ‘우리의 하루 필름 포스터’ 증정 이벤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일본 로맨스 영화의 새로운 흥행 기록을 쓰고 있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미치에다 슌스케 셀피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우리의 하루 필름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속 미치에다 슌스케는 서툴지만 진심이 담긴 한국어 감사 인사와 함께, “여러분 덕분에 100만명을 돌파해 정말 기쁩니다. 이 작품은 정말 봐주신 분들의 일상생활의 모티베이션이 될 만한 용기를 주는 작품이므로 여러 번 보러 가시거나 앞으로 보러 가실 분들도 꼭 제가 말씀드린 것을 생각하시면서 봐주시면 굉장히 기쁠 것 같습니다”라며 한국 관객들에게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바이포엠 스튜디오
ⓒ바이포엠 스튜디오

여기에, 100만 돌파 기념 ‘우리의 하루 필름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확정, 영화 팬들의 N차 관람 열풍에 더욱 불을 지필 예정이다. 이번에 증정되는 ‘우리의 하루 필름 포스터’는 주인공 ‘토루’와 ‘마오리’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들을 투명감이 돋보이는 셀프 사진 컨셉으로 담아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포스터는 오는 2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 3사에서 선착순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