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

- 스토리형 이벤트 참여하면 각종 혜택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열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영광의 산타클로스 로드, 봉인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18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산타클로스 서번트(캐릭터)가 된 카르나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발생한 특이점을 모험하는 스토리형 이벤트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서번트 ‘4성 카르나(산타)’를 파티원으로 사용할 수 있고, 모든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종 획득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즐기면 게임재화 ‘태양의 밴디지’를 얻는다. 이 이벤트 재화를 통해 허영의 먼지, 클래스별 휘석·마석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인기·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게임재화 ‘블랙 프레젠트’도 있다. 이 재화는 이벤트 스토리의 에필로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주어진다. ‘진리의 알’, ‘황성의 조각’ 등 희귀 아이템과 ‘전승 결정’, ‘호부’ 등 인기 아이템을 얻는 데 사용된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의 주요 서번트 ‘5성 브리트라(랜서)’, ‘4성 마르타(룰러)’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5성 아르주나(아처)’와 ‘5성 카르나(랜서)’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 2탄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