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이 겨울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
▲넷마블의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이 겨울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넷마블은 3인칭 슈팅(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 테마가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맵에 눈이 내리고 눈·얼음 재질의 사운드가 적용된다.

또 ▲펭마오 ▲가젯 ▲칼라리 ▲램페이지 ▲신비 영웅 5종의 겨울 테마 스킨이 추가됐다. 해당 스킨은 추가적인 공지 전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겨울 테마 스킨 초상화도 제공된다. 특히 램페이지와 신비 스킨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개발진이 직접 디자인한 오리지널 스킨이다.

넷마블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경쟁전을 보다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매치메이킹 세부 조건을 변경하고,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웅과 아이템 밸런스를 수정했다고 설명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서비스 안정성을 강화하는 작업도 실시했다.

지난 8일 얼리액세스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27종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고 점령하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