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소노벨 하이퐁이 클럽 챔피언십을 2년 만에 개최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소노벨 하이퐁이 클럽 챔피언십을 2년 만에 개최한다.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위탁운영 중인 소노벨 하이퐁은 오는 13일 골프 멤버십을 보유한 회원고객들이 참가하는 클럽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회 운영이 잠정 중단된 이후 약 2년 만이다.

소노벨 하이퐁은 호텔 60실, 레지던스 78실을 비롯해 연회장, 수영장, 레스토랑 등을 두루 갖춘 5성급 골프&리조트다. 골프코스는 지아강과 목강의 경관과 열대식물이 어우러진 챔피언(18홀)과 이그제큐티브(9홀) 등 총 27홀로 구성돼 있다. 코스의 정교함 등 평가를 거쳐 미국골프협회에서 인증을 받았고 베트남 정부로부터는 3년 연속 10대 골프장에 선정됐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클럽 챔피언십 대회에는 골프 멤버십을 가진 고객과 VIP 등 150여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룬다. 우승자와 준우승자 등 입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수여되고 참가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리조트 숙박권이 증정된다. 홀인원 상품으로는 자동차가 마련됐다.

김상래 소노벨 하이퐁 김상래 총지배인은 "소노벨 하이퐁은 소노인터내셔널이 글로벌 진출을 위해 소노(SONO, 이탈리아어의 이상향)로 브랜드를 변경한 이후 위탁운영과 프랜차이즈로 첫 사업확장이 이뤄진 곳"이라며 "올해는 한국과 베트남 수교 30주년인 만큼 여행과 레저를 통한 유대 강화 측면에서 클럽 챔피언십 재개가 갖는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