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이 운영 중인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이하 소노펠리체CC)이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와 가을시즌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패치 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일 대명소노그룹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강원 홍천군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EAST 및 WEST, 강원 고성군 소노펠리체CC 델피노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1인 1매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소노펠리체CC는 장시간 이어지는 라운딩 동안 고객들이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케어 효과까지 볼 수 있도록 AHC와 손잡고 제품을 증정하기로 했다.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는 야외활동 시 피부 표면에 간편하게 붙이는 방식으로 쓸 수 있는 아웃도어 전용 패치로, 박세리와의 컬래버로 출시돼 골프인들 사이에서는 ‘박세리 패치’로 잘 알려져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의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골프장에서 증정 받은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 사진을 #소노펠리체CC, #AHC골프패치, #박세리 패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 박세리 친필 사인볼 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펠리체C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명소노그룹은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EAST 및 WEST, 소노펠리체CC 델피노 등 18홀 3곳을 비롯해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마운틴(9홀) 등 강원 홍천군과 고성군에 프리미엄 골프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