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대명소노그룹이 운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가 반려동물과 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해 교감할 수 있는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는 견주와 반려동물이 분야별 전문가들과 미술, 음악, 공예활동 등을 즐기는 문화 체험 콘텐츠다.
대명소노그룹은 소노펫을 사람과 동물이 한 데 어우러지는 즐겁고 행복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하고자 지난 9월부터 비발디파크에서 운영해 왔다.
대표 프로그램은 드로잉, 클래식 및 리듬 앤 브루스(R&B) 음악 공연, 테라리움 만들기, 마술쇼 등으로 다양하다.
특히 드링킹드로잉은 반려견을 직접 그려 보고 미니조명을 활용해 드로잉 작품으로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비발디파크와 더불어 오는 12월부터는 소노펫 고양에서도 연말연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스노우볼 제작 등이 첫 선을 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10일과 24일에 열릴 예정이다. 소노펫 컬쳐그라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나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소노펫이 최일선에서 새로운 문화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데 앞장 서도록 힘쓰겠다"며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펫핑과 함께하는 '댕댕유니버스 : The 지구인 수호자'도 전시 중이고 다음달에는 김승연 동화작가의 전시와 북 콘서트도 열리는 만큼 소노펫 컬쳐그라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