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 ‘살아있는 한 이어지는 벚꽃의 마음’ 포스터, 개봉 특전 렌티큘러 카드 7종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동시기 개봉작 중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13일 개봉한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가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와 특전을 공개했다.

개봉과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만개한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코난과 함께 나무에 기대어 흩날리는 벚꽃 잎을 바라보고 있는 아무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듯한 사토와 타카기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어 아련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동시에 풍기고 있다. ‘경찰 동기조’가 모두 출연한 것을 기념하면서 기존의 긴장감 넘치는 메인 포스터와 상반되는 느낌으로 기대를 더한다.

ⓒCJ ENM
ⓒCJ ENM

더불어 개봉 기념 특전은 렌티큘러 카드로, 코난부터 아무로, 사토&타카기 커플, 마츠다, 하기와라, 다테, 모로후시까지 이번 극장판의 메인 캐릭터를 총집합한 7종으로 준비되어 개봉 당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캐릭터마다 두 가지 반전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수집 욕구와 N차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투니무비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