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이 25일 한식과 함께 하기 좋은 맥주임을 알리기 위해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한식엔 한맥’ 프로모션 행사를 기념해, 서울시 마포구 카페에서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25일 한식과 함께 하기 좋은 맥주임을 알리기 위해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한식엔 한맥’ 프로모션 행사를 기념해, 서울시 마포구 카페에서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오비맥주

- 워터저그, DIY 스티커, 신선제품 할인권 등 추첨행사 진행

-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한맥한상 프로젝트’ 일환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한식과 함께 하기 좋은 맥주임을 알리기 위해 홈플러스에서 ‘한식엔 한맥’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한식엔 한맥’ 프로모션은 한식 전문가 이원일 셰프와 한맥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식을 선보이는 ‘한맥한상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획됐다. 한맥은 한식 고유의 맛과 향을 높여주고 과하지 않은 쌉쌀한 맛으로 여러 양념을 사용하는 한식과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부터 2주간 홈플러스 서울 ▲ 동대문점 ▲잠실점 ▲강서점과 인천 간석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한맥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인 ‘한맥 워터저그’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DIY 스티커’ ▲이원일 셰프가 직접 개발한 ‘한맥콤 간장소스' ▲신선 육류제품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한맥 워터저그는 3.4L의 실용적인 사이즈에 최대 36시간까지 보냉력을 유지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맥 워터저그는 오비맥주의 공식 굿즈 사이트인 '치얼스앤굿스’에서구매 가능하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식과 함께할 때 더 맛있는 한맥의 완벽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맥은 한식을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맥주로서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한맥은 음식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탄산감과 감칠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200명에 달하는 셰프와 소믈리에가 엄격하게 평가하는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카스와 함께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