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비맥주

- 우리 원료와 방식으로 만든 ‘코리안 테이스트’ 강조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오비맥주의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국식 원료와 방식으로 만든 ‘대한민국 대표라거 한맥’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한맥은 탄산감뿐 아니라 바디감, 풍미, 향 등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고품질 라거다.

100% 국내산 쌀 성분을 더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상쾌한 풍미의 맥주 맛을 완성했다. 이를 위해 맥아공정에 쌀 공정(저장, 정선, 계량, 분쇄)을 추가하는 등 더 많은 제조 과정을 거쳤다.

광고에선 “왜 굳이 100% 국내산 쌀을 더해, 왜 굳이 더 많은 공정을 거친, 왜 굳이 한맥을 마시냐고 묻는다면”이라는 질문에 배우 이병헌은 “우리 입맛이 좀 까다롭잖아?”라고 답한다.

이어 한맥의 맛과 향을 천천히 음미하는 이병헌의 모습을 보여주며, 상쾌한 풍미를 지닌 ‘코리안 테이스트 한맥’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우리 원료와 방식으로 만든 한맥의 제조 공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이번 영상을 통해 한맥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올 하반기 한맥은 대한민국 대표 라거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이날부터 지역 지상파 채널을 비롯해 한맥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