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 아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호크 아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케이트 비숍의 성장, 마야와 옐레나의 복수 그리고 NEW 빌런 정체 드러나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22일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지금까지 공개된 5편의 에피소드 안에 담겨있는 모든 비밀이 밝혀질 것을 예고하며 ‘호크아이’를 둘러싼 오해와 진실이 모두 풀린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매회 놀라움을 안긴 특별한 캐릭터들의 비밀 역시 풀릴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호크아이’가 나타샤를 향해 가슴 절절한 독백을 한 뒤에 행하려는 의미심장한 미션, 케이트 비숍과 마야, 그리고 옐레나와 얽힌 스토리들이 모두 해결될지가 단연 궁금증을 자극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한편, ‘호크아이’를 향한 뜨거운 사랑만큼이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색 이벤트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크아이’의 시그니처 포인트인 ‘트릭 화살’을 연계해 진행되고 있는 ‘트릭 화살 발명 대회’ 이벤트부터 매 에피소드마다 씬스티러로 사랑받고 있는 ‘피자 도그’를 따라하는 ‘우리집 피자 도그’ 이벤트에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호크아이’는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 최대의 난제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 최고의 미션을 마주하는 그의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시리즈로 지금껏 보지 못한 호크아이의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