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 현역병사 대상에게 LG CNS ‘AI튜터’ 무료 체험 추가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인공지능(AI)기반 토익 학습 서비스인 AI토익스피킹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이번 혜택을 제공하는 소비자는 이달 기준으로 자체 모바일 소비자 가운데 1992~2002년생 선착순 6,000명이다.

LG유플러스는 내년 상반기 취업 시즌에 앞서 취업 준비생들의 주요 준비사항 중 하나인 토익 시험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토익스피킹 개발기관 ETS는 2020년 토익 스피킹 응시 목적을 조사한 결과 ‘취업’(50.5%)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고 발표한 상태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AI토익스피킹은 LG CNS의 AI영어교육 서비스다. 지난 2월 한국영어교육학회(KATE)의 영어교육 인증을 받았다. 모의테스트 수행 시 예상 점수와 지표별 진단결과 제공하는 실전 모의고사 등의 기능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신청 후 2주일 이내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현역병사를 대상으로는 LG CNS의 ‘AI튜터’ 무료 체험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AI토익스피킹과 AI튜터는 안드로이드, iOS를 모두 지원하다. 이용자는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