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 카톡 또는 문자 통해 선물 전달…모든 통신사 고객 이용 가능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체 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형 쇼핑 서비스 유플러스콕에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유플러스콕은 문자 메시지 또는 유플러스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필요한 맞춤상품을 1대1로 제안하는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선물하기는 소비자가 상품 결제 후 받는 사람을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선택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선물이 전달되는 기능이다. 

선물 받는 사람은 받은 메시지의 선물받기를 선택한 후 7일 이내 주소를 입력하면 선물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현재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유플러스콕 내 모든 상품에 대해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선물하기 기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유플러스 모바일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물하기 단독 특가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단독 특가는 한정 수량의 일부 상품에 한해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선물하기 1회 이용자 500명에게 유플러스콕 3,000원 할인쿠폰을, 2회 이상 이용자 1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쿠폰이 증정된다. 선물하기를 이용해 선물한 후 받는 사람이 유플러스콕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선물을 주고 받은 사람 모두에게 유플러스콕 3,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