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연석 모델로 발탁…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제과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새로운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고 있는 유연석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다.
롯데제과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개 배경으로 최근 약 250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기록한 초유 제품 ‘초유프로틴 365’를 통해 ‘헬스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시도라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부드럽고 선하면서 신뢰감 가는 유연석의 이미지가 ‘헬스원’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어필하는 데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헬스원’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유연석 배우를 모델로 향후 다양한 제품 패키지에 활용하거나 각종 SNS를 통해 소식을 전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헬스원’을 적극 홍보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헬스원’은 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홍삼 브랜드 ‘황작’과 ‘초유프로틴 365’ 등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SR유통] 롯데제과, 한솔제지와 친환경 패키징 개발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제과, 새우라이스칩 ‘쌀로새 진짜새우’ 출시
- [SR유통] 제과·라면업계 가격 인상 '도미노'
- [SR유통] 롯데제과, 민트초코·녹차맛 ‘나뚜루’ 신제품 2종 선봬
- [SR유통] 롯데제과, ‘지니뮤직’과 손잡고 ‘월간과자’ 구독 서비스 확대
- [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ZERO’ 프로젝트 실시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 출시…업계 최초 기능성 표시 제품
- [SR유통] 롯데 초코파이 ‘신규 TV광고’ 론칭…인도 15개 채널 방영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굿즈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 전개
- [SR유통] 롯데제과, 글로벌 빼빼로데이 마케팅 박차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