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쌀과자 ‘쌀로별’에 새우 활용…“고소한 감칠맛”
- 납작하면서 두툼한 육각형 모양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제과가 국내 쌀과자의 대명사로 알려진 ‘쌀로별’에 새우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새우라이스칩 ‘쌀로새 진짜새우’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쌀로새 진짜새우’는 쌀을 활용해 튀겨낸 ‘쌀로별’에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새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이 신제품은 10% 이상의 새우 원재료가 함유되어 있어 새우 함량이 높다.
‘쌀로새 진짜새우’는 새우를 활용해 감칠맛이 뛰어나다. 쌀을 주원료로 사용해 고소한 맛을 유지하고 기존 ‘쌀로별’의 과자 모양과 다르게 납작하면서 두툼한 육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져 식감이 좋다.
한편 ‘쌀로별’은 1987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작년에는 약 150억 이상의 매출고를 기록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쌀을 활용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쌀로별’에 새우를 활용한 신제품인 ‘쌀로새 진짜새우’를 더해 ‘쌀로별’ 브랜드의 영역을 확대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기대를 만족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민트초코·녹차맛 ‘나뚜루’ 신제품 2종 선봬
- [SR유통] 롯데제과, ‘지니뮤직’과 손잡고 ‘월간과자’ 구독 서비스 확대
- [SR유통] 롯데제과,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 ‘티코’ 딸기맛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한솔제지와 친환경 패키징 개발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제과 헬스원, 모델로 배우 유연석 발탁
- [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ZERO’ 프로젝트 실시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 출시…업계 최초 기능성 표시 제품
- [SR유통] 롯데 초코파이 ‘신규 TV광고’ 론칭…인도 15개 채널 방영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굿즈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 전개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