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스위트몰에서 빼빼로 구입 시 상품 증정
- 빼빼로 꾸미기 빼꾸 키트’, 일회용 카메라 키트 준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제과가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2종의 굿즈를 제작,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빼빼로프렌즈 X 핫트랙스 빼꾸 키트’는 롯데제과가 교보 핫트랙스와 손잡고 제작한 ’빼빼로 꾸미기(빼꾸)’ 키트다.
키트는 ▲데코페이퍼 5종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2종 ▲메모지가 들어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빼빼로를 스스로 꾸밀 수 있다. 핫트랙스에서는 빼빼로 6종과 ‘빼꾸’ 키트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빼빼로프렌즈 카메라 키트’에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일회용 카메라와 DIY포토북과 에코 파우치 총 3종이 들어 있다.
롯데제과 자사몰인 롯데스위트몰에서는 이날부터 선착순으로 빼빼로를 구매하는 고객 2,500명에게 ‘빼꾸’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3만원에서 4만원 가량의 기획팩을 구매할 경우 카메라 키트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전개한다. 롯데제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굿즈의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빼꾸’ 키트와 카메라 키트를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22일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에도 빼빼로 관련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상생 빼빼로 2탄 ‘제주감귤 빼빼로’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 출시…업계 최초 기능성 표시 제품
- [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ZERO’ 프로젝트 실시
- [SR유통] 롯데제과 헬스원, 모델로 배우 유연석 발탁
- [SR유통] 롯데제과, 한솔제지와 친환경 패키징 개발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제과, 새우라이스칩 ‘쌀로새 진짜새우’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글로벌 빼빼로데이 마케팅 박차
- [SR유통] 롯데제과 유튜브 ‘스위트TV’ 실버버튼 획득
- [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 친환경 프로젝트 ’Greens come true’ 가동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아프간 특별 기여자 진료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