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11번가서 ‘불금 라방’…샐러드바 할인권 판매 ⓒ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11번가서 ‘불금 라방’…샐러드바 할인권 판매 ⓒCJ푸드빌

- 30일 오후 9 개그맨 이상준과 함께하는 11번가 라이브방송 실시… 빕스 할인권 1500원에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30일 오후 9시부터 11번가 라이브방송 ‘라이브11(LIVE11)’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빕스는 이날 저녁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라이브11’에서 ‘빕스 매장 털업’을 방송한다. ‘떠나요! 빕스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최근 출시한 캠핑 신메뉴를 소개하고 샐러드바 할인권(런치·디너)을 판매한다. 1만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할인권은 내달 5일까지 11번가에서 판매하며 사용기한은 6월 30일까지다. 추가 결제 금액은 1회에 한해 상시 제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라이브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할인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빕스와 노르디스크가 콜라보한 캠핑 보냉백, 펩시와 콜라보한 캠핑 체어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방송 중 스테이크 신메뉴 ‘스모크 우드박스 채끝등심 스테이크’를 선착순 200명에게 정상가 대비 82% 파격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이날 단 하루,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밀키트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정상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테이크 750g과 식전빵, 가니쉬 등으로 구성해 집과 야외에서도 코스처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빕스 라이브방송은 tvN ‘코미디빅리그’, TV조선 ‘아내의 맛’ 등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이상준이 진행한다.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빕스 캠핑 메뉴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바비큐 메뉴를 폭립, 치킨, 씨푸드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맥앤치즈, 스모어를 재해석한 ‘스모어 케이크’ 등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뉴가 다채롭다. 출시 메뉴는 매장 타입 별(프리미어, 테이스트업, 오리지널), 평일 런치와 평일 디너·주말에 따라 상이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빕스의 캠핑 신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불금 라방을 준비했다”며 “오늘 밤 9시 실시간 라이브방송에 참여해 푸짐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