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카드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롯데카드와 우리은행은 전략적 업무협약 첫 제휴상품으로 신용카드 7종과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28일 출시했다.

이번 카드상품 중 6개는 개인 신용카드다. 나머지 1개는 개인사업자 카드다. 제휴 개인 신용카드에는 현금 입출금 기능을 탑재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휴 신용카드는 ‘우리은행 LOCA CLASSIC’, ‘우리은행 LOCA PLATINUM 할인형’, ‘우리은행 LOCA for Shopping’, ‘우리은행 롤라카드’, ‘우리은행 I‘m Wonderful Plus’, ‘우리은행 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우리은행 롯데오토빌’ 법인카드 등 총 7종이다.

다만 우리은행 ‘LOCA for Shopping’은 현금 입출금 기능 제외됐다. 연 7.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도 10만좌에 한해 판매한다.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기본금리는 연 1.5%다.

우리오픈뱅킹 가입 및 상품, 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우대금리 연 0.5%포인트를, 우리은행 제휴 개인 신용 롯데카드를 발급받고 이용 조건 충족 시 특별우대금리 최고 연 5.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