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GS샵과 GS리테일이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가 3월에도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GS샵(대표 김호성)은 GS리테일과 24~30일 이달 'GS프라임위크'를 열고 고객 수요가 예상도는 제철 과일 중 '오렌지'를 공동 기획상품으로 선정,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GS샵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썬키스트 오렌지'(3만9900원)를 특별 판매한다. 또 GS25(편의점)는 '썬키스트 속빨간 오렌지' 낱개(1500원)를 '1+1' 행사로 선보인다. GS더프레시(슈퍼마켓)와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에서도 각각 오프라인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오렌지를 할인 판매한다.
각 채널에 맞는 상품도 준비했다. GS샵에서는 여성층 워너비 쇼핑 아이템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 '에버콜라겐', 'AHC' 등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고 각각 경품 행사를 연다.
GS샵과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입하면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또 GS25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지급해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구매 고객 역시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GS샵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GS샵과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채널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지난달 첫 발을 뗀 'GS프라임위크'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3월엔 더욱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또한 강화했다"며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만족감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GS샵 "2022년까지 전사 영업시스템 '클라우드'로 이전"
- [SR유통] GS홈쇼핑, '에코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4기 참가자 모집
- [SR유통] GS홈쇼핑, 블록체인 명품 큐레이션 플랫폼 '구하다'에 20억원 투자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 금융데이터거래소에 10개 데이터 상품 무료 제공
- [SR경제&라이프] 롯데카드, 로카 백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금융당국, 가계부채 관리방안 발표 연기
- [SR유통] GS리테일 조윤성 사내이사 재선임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유통 강자 도약 '원년'"
- [SR유통] GS샵,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 전면 개편
- [SR유통] GS리테일, GS샵과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구축
- [SR유통] GS홈쇼핑, 첫 여성 사외이사에 윤종원 공인회계사
- [SR유통] 창립 50주년 GS리테일 "합병 시너지 통해 2025년 매출 25兆 달성할 것"
- [SR유통] GS25 "원두커피 구입하고 숲 조성 동참"
- [SR유통] '택배 근로자' 위한 실천...GS샵, '착한 손잡이' 택배 상자 적용
- [SR유통] GS수퍼마켓, '인니' 점포 지난해 '흑자 전환'..."2025년까지 20호점 열 것"
- [SR유통] GS샵,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 론칭
- [SR유통] 통합 GS리테일, '2600만 고객 데이터' 분석 체계 구축...시너지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