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G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GS샵과 GS리테일이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가 3월에도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GS샵(대표 김호성)은 GS리테일과 24~30일 이달 'GS프라임위크'를 열고 고객 수요가 예상도는 제철 과일 중 '오렌지'를 공동 기획상품으로 선정,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GS샵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썬키스트 오렌지'(3만9900원)를 특별 판매한다. 또 GS25(편의점)는 '썬키스트 속빨간 오렌지' 낱개(1500원)를 '1+1' 행사로 선보인다. GS더프레시(슈퍼마켓)와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에서도 각각 오프라인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오렌지를 할인 판매한다.

각 채널에 맞는 상품도 준비했다. GS샵에서는 여성층 워너비 쇼핑 아이템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 '에버콜라겐', 'AHC' 등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고 각각 경품 행사를 연다.   

GS샵과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입하면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또 GS25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지급해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구매 고객 역시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GS샵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GS샵과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채널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지난달 첫 발을 뗀 'GS프라임위크'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3월엔 더욱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또한 강화했다"며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만족감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