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G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GS샵(대표 김호성)은 홈쇼핑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가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을 단행하고 '본격 고객 소통 방송'으로 거듭난다고 25일 밝혔다.

'똑.소.리'는 프로그램에 타이틀을 부여하고 매주 같은 시간에 고정 편성하기 시작한 홈쇼핑 최초 브랜드 프로그램이자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1998년 6월 '똑소리 살림법'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24년동안 고객과 만나고 있다.

GS샵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개편을 실시했다.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 라이프'라는 캐치프라이즈에 맞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트렌디한 리빙 상품을 엄선해 '똑.소.리'만의 구성과 혜택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생방송 중엔 고객이 보내는 '실시간 라이브톡'으로 의견을 나누고 방송 전과 후엔 GS샵 모바일 앱에 있는 '똑.소.리 카페'에서 고객과 프로그램 및 상품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그램 개편과 함께 방송인 이상민이 새롭게 진행을 맡으며 GS샵 대표 쇼핑 호스트 임효진이 함께 진행한다.

GS샵은 이상민을 발탁한 이유로 고객과의 소통능력과 풍부한 쇼핑 노하우를 꼽았다. 이상민은 평소 SNS를 통해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상민만의 가성비 높고 트렌디한 쇼핑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그동안 보여준 '쇼핑테이너(쇼핑+엔터테이너)'로서의 활약을 '똑.소.리'에서도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다.

'똑.소.리'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된다. 개편 후 첫 방송 상품으로 자세 교정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2+1 세트(11만 9600원)'를 준비했다.   

'똑.소.리' 연출은 맡은 주소연 GS샵 PD는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방송,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재미도 챙길 수 있는 예능형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