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카드

- 온라인 할인 혜택 2배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롯데카드가 온라인 할인 혜택을 2배로 강화한 로카 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오는 9월7일까지 로카 백을 발급한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온라인 1.5% 할인에 1.5% 할인을 추가 제공해 모든 온라인 업종에서 총 3%를 할인해준다.

월 할인한도도 기존 1만원에서 2만원으로 늘어났다. 로카 백 회원은 모두 소지 월 기준 6개월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시작 이전 카드 소지 회원도 9월까지 이 혜택이 적용된다.

또 2022년 2월까지 지난달 실적에 로카 백 회원의 금융(로카 머니-단기·장기카드대출) 이용금액을 포함해준다. 월 평균 금융 이용금액 기준으로 실적에 반영된다. 단, 플렉스 바우처 연간 실적 산정 시에는 금융 이용금액이 제외된다. 별도의 응모가 필요 없이 로카 백 회원이라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롯데카드가 지난 1월 선보인 로카 백은 플렉스 라이프를 즐기는 20·30 세대를 위한 카드다. 기본할인으로 모든 가맹점에서 1%를 할인해주고, 특별할인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월 1만원까지 1.5%를 할인해준다. 또 100만원 이상 결제 시에 적용되는 6만원 플렉스 바우처도 제공돼 쇼핑, 여행, 가전제품 등 매년 한두 번씩 있을 수 있는 큰 지출의 부담을 덜어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