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금융 가입 고객 대상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LiNK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7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21명), 희망 꽃다발(2000명)을 제공한다.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1번씩 6개월 간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에게는 1차(2월 15~28일), 2차(3월 1~31일까지)에 걸쳐 각 1000명씩 추첨해 총 2000명에게 꽃다발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에 등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고명환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많은 분들이 꽃으로 감사와 축하,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삼양식품, 컴플라이언스 조직 신설
- [SR유통] SSG닷컴, '개발·MD·브랜딩' 등 전 부문 '공개 채용'...21일까지 '서류 접수'
- [SR유통] 동원F&B,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론칭
- [SR유통] 롯데온, 15일부터 온라인 가구 박람회..."80여개 브랜드 '최대 반값'"
- [SR자동차] 현대차, ‘아이오닉 5’ 내부 티저 이미지 공개
- [SR유통] 버거킹, 와퍼 단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 [SR건설부동산] '다방' 전국 허위매물 신고 처리, 부산이 가장 높아
- [SR건설부동산] 삼성ENG, 태국서 1400억 규모 플랜트 보수 사업 수주
- [SR경제&라이프] 메트라이프-기업은행, 모바일 달러저축보험 판매
- [SR경제&라이프] 하나카드, 멀티 시리즈 2종 출시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이자이익 ‘희비’…“저원가성 예금 규모 차이”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