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 디지털금융 가입 고객 대상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LiNK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7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21명), 희망 꽃다발(2000명)을 제공한다.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1번씩 6개월 간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에게는 1차(2월 15~28일), 2차(3월 1~31일까지)에 걸쳐 각 1000명씩 추첨해 총 2000명에게 꽃다발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에 등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고명환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많은 분들이 꽃으로 감사와 축하,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