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카드

- 1인 가구, 자동차 출·퇴근족 특화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카드는 ‘MULTI’ 시리즈 2종을 추가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나카드 ‘MULTI Young’, ‘MULTI Oil’ 2종은 각각 1인 가구, 자동차 출·퇴근족에 특화한 상품이다.

MULTI Young 카드는 1인 가구의 월 사용 금액과 소비 트랜드 등을 고려해 전월 실적을 3단계로 구분해 총 7개 영역에서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역별로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 할인 ▲편의점(GS, CU, 이마트24) 10% 할인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10% 할인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10% 할인 ▲통신(SKT, KT, LGU+) 10% 할인 ▲생활비(전기·도시가스 자동 이체, 크린토피아) 10% 할인 ▲디지털구독(유튜브프리미엄, 넷플릭스, 쿠팡 로켓와우) 30%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MULTI Oil 카드는 ‘자동차 출·퇴근족’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주유, 주차, 차량정비에 혜택의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전월 실적에 따라 ▲주유(SK, GS, S-Oil, 현대오일뱅크) 10% 할인 ▲주차(아이파킹) 5% 할인 ▲차량 정비(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교환) 2만5,000원 할인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MULTI Young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국외겸용으로 1만2,000원, MULTI OIL카드의 연회비는 국내·국외겸용 1만5,000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하나원큐페이 앱(애플리케이션),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