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판매량 약 40만 개 이상 판매 호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리아에서 2021 새해맞이 한정 판매로 선보인 ‘사각새우더블버거’의 인기가 예상보다 높은 판매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리아는 10일까지 ‘사각새우더블버거’ 전체 판매량이 약 4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중 배달 서비스를 통한 주문 또한 약 34% 수준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나 대표 새우버거의 원조 브랜드임을 다시 확인했다.
또한 롯데리아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새우버거 판매량 추이에서도 새우버거 제품군 전체 판매량 중 약 40%를 차지하며 한정 제품으로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리아는 1일부터 10일까지 한정 제품 ‘사각새우더블버거’ 판매량 추이 분석 결과 오는 17일에는 현 패티 재고량 약 100만 개가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2021 새해 맞이 출시한 ‘사각새우더블버거’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 운영 등으로 새로운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SR유통 새상품]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한정판 출시 外
- [SR유통] 롯데GRS, 네이버 ‘쇼핑라이브’ 연말특집 할인
- [SR유통] 롯데리아, ‘매운맛 라이벌’ 이벤트 진행
- [SR유통] 롯데리아, 버거 2개 4,200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지수' 10년 연속 '1위'
- [SR유통] 롯데리아, 버거세트 프로모션 실시
- [SR유통] 롯데리아, 일부 품목 판매가 조정 운영
- [SR유통] 롯데리아, 데리버거 2개 3900원에 판매
- [SR유통] 롯데GRS, ‘슈퍼 티렉스 세트’ 구성
- [SR유통] 롯데GRS, '롯데잇츠'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롯데리아, 11번가 ‘LIVE 11’에서 신메뉴 세트 할인 판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