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 1위를 잇는 쾌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GRS는 운영중인 롯데리아가 ‘2020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패스트푸드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모델로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한 자료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지수다.
롯데리아는 1979년 1호점 오픈 이후 ‘한국인의 입 맛에 맞는 햄버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대표적인 장수 제품으로는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등이 있으며 2004년에는 전국 한우 협회 인증 마크를 획득한 ‘한우 불고기버거’를 출시해 현재까지도 업계에서 유일하게 한우를 활용한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이 직접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롯데리아가 10년 연속 선정되었다는 것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롯데리아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SR유통]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롯데GRS, '롯데리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9년 연속 1위
- [SR유통] 롯데GRS, ‘웨어러블 로봇’ 테스트 운영
- [SR유통]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리뉴얼 제품 출시
- [SR유통] 롯데GRS, 엔제리너스 '반미 시리즈'..."제품 라인업 확대"
- [SR유통] 롯데GRS, ‘에어택트 스크린’ 시범 운영
- [SR유통] 롯데GRS, ‘MOM 편한 퀸즈펀딩’ 성료
- [SR유통] 롯데리아, 버거 2개 4,200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패스트푸드 치고 들어오는 ‘노브랜드’ 버거…업계 위협하나
- [SR유통] 롯데리아, ‘매운맛 라이벌’ 이벤트 진행
- [SR유통] 롯데리아, 한정판 메뉴 ‘사각새우버거’ “인기”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