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개월만에 리뉴얼 제품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엔제리너스는 새롭게 리뉴얼한 반미 샌드위치 2종과 샐러드 1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베트남인이 일상에서 즐겨 먹는 음식인 반미 샌드위치를 베트남 현지 주재 직원의 아이디어 제안을 받아 개발하게 되었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국내산 쌀로 만들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21cm 긴 바게트 빵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류 등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특히 다른 커피 전문점들과는 다르게 주문 후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것이 엔제리너스만의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반미 샌드위치는 ▲훈제베이컨에그 ▲꽃살크래미 등이다. 이와 함께‘꽃살크래미 샐러드’도 출시해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엔제리너스 대표 제품으로 새롭게 자리매김한 반미 샌드위치를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 등을 반영해 6개월만에 리뉴얼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커피와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Fresh Daily 세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 [SR유통] 롯데GRS, 엔제리너스 '반미 시리즈'..."제품 라인업 확대"
- [SR유통] 롯데온, 27일부터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 상품 600개 확대 적용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엔제리너스에 LG 퓨리케어 미니 체험존 운영
- [SR주간브리핑] 2·20 부동산 정책 발표·삼성전자, 퀄컴 모뎀칩 생산 계약
- [SR유통] 대기업 '배달 전쟁'···롯데·신세계까지 배달 서비스 시장 진출
- [SR유통] 롯데GRS, ‘웨어러블 로봇’ 테스트 운영
- [SR유통] 롯데GRS, '롯데리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9년 연속 1위
- [SR유통]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롯데GRS,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10년 연속 1위
- [SR새상품] 엔제리너스, 동절기 음료 한정제품 출시
- [SR유통] 엔제리너스-코베아, 경품 이벤트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