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한 달간 새우패티 또는 미트 패티 추가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GRS는 운영중인 롯데리아가 지난 9월 버거에 밀키트 콘셉트를 접목한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I Love Home-Kit’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밀리터리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밀리터리버거 제품 구성에 사각 새우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새우&미트’ 또는 쇠고기 패티 ‘미트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미트&미트’를 프로모션 제품으로 운영한다.
또한 새우패티 선택 고객에게는 기존 새우버거에 드레싱 되는 타타르 소스를 딸기잼 대신 제공해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새우버거를 직접 제조해 즐길 수 있으며 추가된 새우패티와 미트패티에 따른 추천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 대상 ‘I Love Home-Kit’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운영되며 매장 방문 고객 및 딜리버리 서비스 주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고객에게 독특함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I Love Home-Kit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새우패티를 추가해 고객들이 다양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 [SR유통] 롯데GRS, '롯데리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9년 연속 1위
- [SR유통] 롯데GRS, ‘웨어러블 로봇’ 테스트 운영
- [SR유통]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리뉴얼 제품 출시
- [SR유통] '코로나19' 대응 나선 외식업계…"'메뉴 간편식화·배달서비스' 확대"
- [SR유통] 롯데GRS, 엔제리너스 '반미 시리즈'..."제품 라인업 확대"
- [SR유통] 롯데GRS,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10년 연속 1위
- [SR유통] 롯데GRS, ‘에어택트 스크린’ 시범 운영
- [SR유통] 롯데리아, 버거 2개 4,200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패스트푸드 치고 들어오는 ‘노브랜드’ 버거…업계 위협하나
- [SR유통] 롯데리아, ‘매운맛 라이벌’ 이벤트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