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11번가 LIVE 11 이상준 이미지 ⓒ롯데리아
▲롯데리아 11번가 LIVE 11 이상준 이미지 ⓒ롯데리아

- 1일부터 나흘간 신메뉴 최대  44% 사전 할인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리아가 1일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 11(라이브11)’에서 신메뉴 사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판매와는 달리 오는 2일 런칭인 신메뉴를 포함한 방송 한정 세트 등을 하루 먼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방송은 1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 11’에서 진행된다. 롯데리아의 2021년 신제품 버거와 핫크리스피 버거, 포테이토, 콜라 2잔이 포함된 ‘맵짠의 정석’ 세트가 라이브 한정 제품으로 할인 판매된다. 두 버거 세트는 약 34% 할인, 맵짠의 정석 세트는 약 44%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한정 세트를 제외한 신제품 및 핫크리스피버거는 1일부터 나흘간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또 라이브 진행은 웃찾사 등에 출연하며 ‘이건 아니잖아~’ 유행어를 선보이고 최근 아내의 맛에 출연한 개그맨 이상준이 맡을 예정이다. 구매 인증 고객 대상 모바일 금액권이나 치즈스틱을 총 330명에게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롯데리아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먼저 신메뉴 할인 구매 기회를 드리고자 기획했다” 며 “라이브 방송의 보는 즐거움과 이벤트 당첨의 즐거움 그리고 신메뉴를 드시는 즐거움을 모두 드리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