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 할인해 세트메뉴 구성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리아는 티렉스버거를 기본 구성으로 한 슈퍼 티렉스버거 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롯데리아 티렉스버거는 치킨 통 다릿살을 사용해 버거의 번보다 큰 패티를 활용해 출시 당시 가성·가심비로 자리 잡은 메뉴로 3개월 만에 1,000만 개 이상 판매 되며 역대 신제품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 중에 하나로 지난해 역시 월 평균 50만 개 이상 판매가 되며 고객들에게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오는 8일부터 티렉스버거와 대표 디저트 제품인 양념감자, 치즈스틱 2종과 음료로 구성한 메뉴를 정상 가격인 8,400원에서 약 27% 할인한 6,200원에 구성한 세트 메뉴를 구성해 2월 한 달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2월 운영하는 슈퍼T-REX세트는 가성·가심비 메뉴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티렉스 버거를 기본 구성으로 대표 디저트와 함께 선보이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 [SR유통] 롯데리아, 데리버거 2개 3900원에 판매
- [SR유통] 롯데리아, 일부 품목 판매가 조정 운영
- [SR유통] 롯데리아, 버거세트 프로모션 실시
- [SR유통] 롯데리아, 한정판 메뉴 ‘사각새우버거’ “인기”
- [SR사회공헌] 롯데GRS, 천연비누 만들어 기부
- [SR경제&라이프] 우리자산신탁-동양, ‘재건축정비사업’ 협약
- [SR경제&라이프] 기업은행-캠코, 부산·경남지역 중소기업에 대출 지원
- [SR유통] 롯데GRS, '롯데잇츠'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롯데GRS, 엔제리너스X네고왕 할인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엔제리너스, 브리츠와 제휴 경품 프로모션 운영
- [SR유통]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정규 제품 판매 운영
- [SR사회공헌] 롯데GRS,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
- [SR유통] 롯데리아, 11번가 ‘LIVE 11’에서 신메뉴 세트 할인 판매
- [SR유통] 롯데GRS, 엔제리너스 신제품 반미 샌드위치 모델 ‘장영란’ 발탁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