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연말특집 할인 이미지 ⓒ롯데GRS
▲네이버 쇼핑라이브 연말특집 할인 이미지 ⓒ롯데GRS

- 최대 39% 할인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GRS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연말특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 연말시즌과 달리 외부활동이 제한된 요즘 언택트 쇼퍼들을 위해 롯데GRS와 네이버가 손잡고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12월 28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롯데GRS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새우버거 세트’ 등을 비롯한 3종 버거세트 할인 판매하며, ‘엔제리너스’에서는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도넛 명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는 1937년부터 한결 같은 조리법으로 만들어 사랑 받고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포함한 세트를 최대 39% 할인 판매해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업체가 만나 e커머스 채널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연말에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면서 “웃을 일이 줄어든 요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먹는 즐거움을 느끼며 마음은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