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7.4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한정판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12.31 17:38:04
  • 댓글 0
▲사각새우더블버거 제품 이미지 ⓒ롯데GRS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리아 등 유통업계 31일 신제품.

◆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한정판 출시

- 새우 패티 2장으로 볼륨감과 식감 살려

롯데리아가 ‘사각새우더블버거’ 한정 판매와 함께 증정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운영한다.

한정 제품으로 출시하는 사각새우더블버거는 미니 새우패티 2장으로 버거의 새우 식감과 볼륨감을 높인 제품으로 2021 신축년 새해를 맞아 기획한 프로모션 제품이다.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패티가 2장으로 구성된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 또는 호주산 쇠고기 패티와 치즈 2장으로 구성된 더블X2버거세트 구매 고객 대상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더블패티 라이벌’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하며 온라인 모바일 롯데리아 카톡 플러스친구 고객 대상으로 한정 제품 사각새우더블버거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도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2021 신축년 새해 첫날인 1일 한정판매하는 사각새우더블버거는 패티 2장으로 제품의 볼륨감과 새우패티의 식감을 2배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2021년 새해에는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 고효능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선보인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

또한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내년 1월 1일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 11일부터는 백화점몰 및 AP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