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가전 베스트 기획전 배너 ⓒ롯데하이마트
▲난방가전 베스트 기획전 배너 ⓒ롯데하이마트

- 인기상품 최대 30%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오는 20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든든한 난방가전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습기, 히터류, 전기장판 등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추가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면서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를 50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여기에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한정수량 최대 4만 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기획전 내 ‘빠른배송’ 행사 페이지를 이용하면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을 평일 오후 8시 30분 이전에 결제하면, 당일 제품이 발송돼 다음날 수령할 수 있다.

빠른배송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회 발급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위닉스 복합식 가습기모델을 구매한 후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주말부터 수도권 기준 최저 기온 영하 날씨가 이어지는 등 한파가 예상된다”며 “고객께서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제품 마련을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