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기획전 배너 ⓒ롯데하이마트
▲크리스마스 기획전 배너 ⓒ롯데하이마트

- 다양한 이벤트 펼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2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 대전’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애플 에어팟 프로 등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은 200여 개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엘포인트는 내년 1월 적립 예정이다. 여기에 엘페이로 결제하면 추가로 최대 3,000포인트를 준다.

지난 5월 초 오픈한‘ 선물하기’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가전 제품은 물론 홈케어 서비스, 가구·완구까지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을 고르고 선물 받을 사람의 이름과 휴대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기념일 등록 이벤트도 한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연간 최대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한 기념일 일주일 전 오전 8시에 ‘선물하기’ 전용 쿠폰을 발행해준다.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쿠폰은 한 번 발급하면 최대 15일 동안 쓸 수 있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최근 수능이 끝나 노트북, 게임기 등 디지털 가전을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고 어제 선물하기 주문건수는 평소보다 10배 더 늘기도 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