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수험생 대상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수험생 대상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 PC기기 행사상품 한정수량 최대 65%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2021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말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학습 혹은 여가생활에 필요한 PC기기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특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간 삼성전자, LG전자, 아서스(ASUS) 등 인기 브랜드 PC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6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를 처음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 원을 선물하는 ‘어서와 하이마트는 처음이지’ 이벤트도 있다.

14일까지는 수험생을 위한 ‘수능 끝 혜택 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험생이 PC·스마트폰 등 IT기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학부모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헤어드라이어, 안마의자 등 뷰티·건강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 적립해준다.

18일부터 말일까지는 ‘미리 아카데미’ 기획전을 펼친다. PC와 스마트폰 혹은 PC 액세서리를 두 품목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학업에 열중하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면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